News

총연합회 뉴스

오늘부터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한센 5-6월호 발간 안내




한센 5-6월호(통권 106호)가 발간되었습니다. 

 



<한국 한센 가족 피해자들의 일본 정부에 대한 1차 보상청구 관련 기자회견>과 <한센인 피해사건 추가 신고에 관한 공고>를 스페셜 리포트로 다루었습니다.

5-6월에는 한센 가족분들을 위한 총연합회 사업이 연이어 실시되었습니다. 배움행복마을 교육, 치매예방교육, 한센인(병) 편견해소 라디오 CM 송출, 우리마을 행복사진관(장수사진 촬영), 비대면 축산경영교육 등 다양한 총연합회 사업 소식들이 게재되었습니다.

지부 소식으로는 최광현 경기지부장 당선, 김필중 전북지부장 연임, 충북라이온스 충광 및 청원마을에 운동기구 기부, 최무경 전라남도의원 한센인 정착마을 환경개선 추진 등 따뜻하고 행복한 소식들이 실렸습니다.

한국한센역사속인물 코너에는 여수애양원 건립의 기틀을 다지신 한센인의 아버지 포사이드 선교사님의 생애와 업적을 조명하였습니다.

함께하는 한센 코너에서는 요양원으로 가는 길, 나의 어머니 등 한센인으로서 살기 고단하고 힘겨웠던 한센인분들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센인만난사람 코너(인터뷰)에서는 인기 유튜브 채널 '위라클' 운영자 크리에이터 박위님의 인생관과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 등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한센지 구독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총연합회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