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7.12.21
울산ㆍ경남지부 대표자회의 개최
지난 1월 31일 우리협회 울산ㆍ경남지부(지부장 김정명) 대표자 회의가 지부 우리협회 이길용 회장, 최광현 전무이사 등 27개 농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맹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대표자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김정명 지부장은 2012년 새로 선임된 대표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인사말을 전하였다.
이어 이길용 회장의 치사가 있었으며, 김정명 지부장은 2012년도부터 지급되는 한센인피해사건 생활지원금에 대하여 자료를 통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길용 회장과 최광현 전무이사가 질의응답에 응하였다.
이날 대표자 회의에 참석한 농원 대표들은 한결같이 한세인피해사건 관련 생활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신 협회장 및 임직원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여러 차례 박수로 화답하였으며, 앞으로도 전국의 한센회원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곳 대표자 회의에도 에버그린사회복지센터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많은 대표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생활보호금 및 노령연금 수령 등에 관한 것 등 폭넓은 의견을 나누는 등 센터 임직원들은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힘쓰며, 앞으로 이번 기회를 통하여 협회와 복지센터의 한센 복지사업 발전에 적극 힘쓰겠다는 다짐을 하는 좋은 계기를 마련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