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총연합회 뉴스

오늘부터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이길용 총연합회장, 국립소록도병원 방문

사진3.jpg

왼쪽부터 문선식 벧엘교회 목사(익산시), 정상권 한국IDEA협회장(총연합회 고문), 윤현덕 국립소록도병원장, 이길용 총연합회장, 지재운 총연합회 전남지부장, 장규득 원생자치회장

 

지난 86() 이길용 총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정상권 한국IDEA협회장(총연합회 고문), 지재운 총연합회 전남지부장이 국립소록도병원장실에서 윤현덕 신임 국립소록도병원장을 만나 취임 축하 인사를 건네고, 한센 사업 발전 방안을 강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문선식 벧엘교회 목사, 장규득 원생자치회장, 권성식 총연합회 과장도 참석하였다.


사진1.jpg


면담 현장

 

이길용 회장은 “"윤현덕 신임 원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각별한 관심과 능력으로 국립소록도병원을 잘 이끌어 주시어 한센 가족분들 그리고 한센 유관인들과 함께 성장하며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국립소록도병원이 한센 가족분들의 새로운 삶을 선도하는 행복의 선도주자가 되기를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윤 신임원장은 먼 길 찾아주신 이길용 회장님, 정상권 회장님을 비롯한 참석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국립소록도병원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역대 병원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령·중증질환으로 안정적인 노후의 삶이 절실한 한센 가족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한센가족과 더불어 발전해 가는 국립소록도병원을 만들겠다""총연합회뿐만 아니라 한센 유관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이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은 각 기관별 2020년 상반기 사업 추진 상황, 하반기 사업 대책을 강구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윤 신임원장은 보건복지부 장애인정책국장, 국립인천공항검역소장, 질병관리본부 생명의과학센터장 등 주요보직을 두루 거쳤으며, 탁월한 업무능력과 경력으로 국립소록도병원의 발전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2.jpg

이길용 총연합회장과 윤현덕 국립소록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