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총연합회 뉴스

오늘부터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총연합회 홈페이지, '이용자 중심, 소통 중심'으로 리뉴얼

 



우리 총연합회는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 새로운 모습을 127() 이용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이용자 중심, 소통 중심'을 목표로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간결한 메인 페이지 디자인, 총연합회 사업 홍보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사진뉴스 코너 신설, 한센인을 위한 동영상 메인 화면 노출 등 가독성과 집중도를 높여 사용자 지향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구현해냈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심플한 플랫 디자인을 구성하고 홈페이지 상단에 총연합회 구호 한센인, 보다나은 미래를 위하여를 삽입하여 총연합회의 역할과 설립 목적, 아이덴티티가 일치하는 홈페이지로 구현해냈다.

 

모든 내용은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똑같이 구현되고 홈페이지를 가입하면 오른쪽 상단의 SNS 버튼을 통해 쉽게 총연합회 SNS 접속이 가능하다.

 

메인페이지 리뉴얼 외에 관리자페이지 기능을 강화하였다. 홈페이지와 구글애널리틱스를 연동하여 통계를 통해 홈페이지를 전문으로 운영해나갈 방침이다. 더불어 팝업창 기능, 회원관리 기능, 게시판 편집 기능이 강화되어 저비용·고효율 홈페이지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총연합회 이길용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총연합회는 한센인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홈페이지 서비스와 디자인, 복지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환경에서도 우리 총연합회를 찾는 한센 가족분들과 국민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건강 및 복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 총연합회 홈페이지 방문자는 8,647(1130일 기준)으로 대폭적으로 방문자수가 상승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