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총연합회 뉴스

오늘부터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사)한국한센총연합회-(사)들꽃훼밀리, 한센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KakaoTalk_20200417_150358923.png

우리 총연합회는 ()들꽃훼밀리(대표 김우영)'한센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47()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단체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협력하여 사회적 약자이며 고령인 한센인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 및 노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간 지원 및 협력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양 기관의 인적·물적·문화 교류 수행 양 기관의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 활동 협력 양 기관의 활동에 대한 홍보 활동 기타 기관 쌍방의 발전을 위해 양자가 합의한 협력 사항 등에 대해 공동 협약을 추진하는 것이다.


이길용 총연합회장은 "오랜 기간 동안 소외된 이웃들에게 봉사활동을 해온 (사)들꽃훼밀리와 한센인의 복지와 건강을 위한 의미 있는 사업을 같이 하게 되어 기쁘다. 양 기관이 협력하여 모든 한센인들이 기뻐하는 아름다운 사업이 추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우영 대표는 "한센인들의 복지, 건강, 인권을 위해 힘쓰는 총연합회와 이길용 회장을 보면서 항상 큰 감명을 받았다. 이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이 좋은 파트너로 협력하며 지속가능한 한센인 복지 및 건강 사업들이 많이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앞으로 ()들꽃훼밀리가 총연합회의 협약 동반자로서 보다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나가기로 서로 다짐했다.